안녕하세요. 기드온협회 여러분 수고 많으십니다.

 

저는 생활이 너무 어렵고 힘들어서 아르바이트를 한다는 것이 나쁜 사람들에게 속아서 범죄를 저지르게 되었고, 현재 교도소에 수감 중입니다. 쉽고 간단한 일이었는데, 상황파악도 안하고 2-3번 정도 했던 것이 범죄였다니, 너무 억울했습니다. 잘못된 선택으로 모든 생활과 인생이 무너졌고, 26개월의 형을 선고 받고 복역 중에 있습니다.

 

구치소 구속기간 중에 같은 방 수용자들에게 괴롭힘을 심하게 당했고, 내가 왜 이러고 사는지 죽고 싶은 마음뿐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청송교도소에 오게 되었고, 9월 둘째 주에 기독교집회에 참석하게 되었는데, 예배가 끝나자 기드온협회 성경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한 글자 한 글자 성경을 읽으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그간 저의 잘못과 나쁜 행동을 후회하면서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고, 성경말씀은 어느 하나의 글귀도 빼놓을 수 없는 너무나 귀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렇게 좋고 귀한 말씀의 성경을 왜 이제야 읽게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는 성경을 읽고, 또 읽어 제 손에서 신약성경을 떼놓을 수가 없게 되었고, 계속 말씀을 읽으며 하나님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읽으면서 50이 넘은 나이에 TV시청이나 다른 어떤 책보다 하나님 말씀에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은 야고보서, 요한복음을 집중적으로 읽고 있는데, 하나님의 말씀을 이해하며, 말씀대로 행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아직은 성경을 더 많이 알고 싶고, 신앙심도 많이 부족합니다. 이곳에서의 생활이 답답하고 힘들고, 무섭고, 두렵지만 기도하며 하나님의 말씀대로 나쁜 성품도 고쳐가며 주님 뜻대로 걸어갈 것입니다!

 

성경이 저에게 지급되어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열심히 읽어서 착하고 올바르게 하나님의 말씀대로 따르며 고쳐가며 살겠습니다! 다시 한 번 한국 국제기드온협회에 감사드리며, 주님의 길로 인도해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징역을 살면서 그리고 출소 후에 사회에 복귀해서도 주님을 섬기며, 주님의 말씀대로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2021.9.29

결신자 간증인: 청송교도소 오** 올림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