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조 아타 에이킨스 -대전 한밭대학교 기계공학과 대학원생


제 이름은 코조 아타 에이킨스(Kojo Atta Aikins)이고, 아프리카 가나(Ghana)의 조그만 도시 아노마보(Anomabo)에서 왔습니다. 지금은 대전에 위치한 한밭대학교 기계공학과 대학원생입니다. 믿는 가정에서 태어나, 어릴 때부터 기독교 집안에서 자랐고, 매주 주일이면 어김없이 교회에 나갔습니다. 

 그러다가 고등학교에 진학한 후로 친구를 따라 힙합(Hip hop)음악과 자유분방한 삶을 즐기면서 점점 나쁜 길로 빠지게 되었고 예수님을 떠나 지냈습니다. 겉보기에는 좋은 학생이었지만, 내심 속사람은 점점 공허함을 느꼈고, 천국과 지옥에 대해 들을 때에는 두려움이 엄습했습니다. 마치 누가복음 15장에 나온 탕자와 같이 하나님을 떠나 방탕하게 지냈습니다.  그렇게 지내던중 대학교 신입생 때 하나님께서 저를 다시 만나주셨고, 회개하고 그때 갖고 있던 모든 힙합 CD를 버렸습니다. 그때부터 저의 삶은 완전히 변화되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에서 받은 기드온 신약성경을 통해서 요한복음 8장 36절 “그러므로 아들이 너희를 자유롭게 하면 너희가 참으로 자유로우리라”는 말씀을 듣게 되었고, 인격적으로 하나님을 만나면서, 주님 안에서 참 자유를 느끼게 된 것입니다. 기드온 성경을 갖고 늘 품속에 갖고 다녔습니다. 휴대하기가 너무 좋아서 교실, 버스안, 화장실을 가든지 어느 곳에 가더라도 갖고 다니면서 정기적으로 읽기 시작했습니다. 여전히 이해 안 되는 부분들이 많이 있지만, 놀라울 정도로 전 변화하였고, 성령님을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하나님께서 제게 이 영생의 선물로 인해 놀라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 시초는 바로 기드온 성경이었습니다. 실로 하나님의 말씀은 천지를 창조하셨을 뿐만 아니라 살아있고 능력있는 말씀이었습니다. 전 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중생을 경험하여 이생과 내생에서 아름다운 미래를 확신하며 기쁨가운데 살고 있습니다. 기드온협회에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코조 형제는 지난 8월 1일 한국본부에 이 소식을 전하면서 성서헌금 10만원을 보내왔습니다.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