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희들은 남부교도소에서 복역 중인 신OO 5명입니다. 저희는 52, 50, 48, 41, 35, 이렇게 6명의 남자들로 구성되어 있고,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저는 20년 전에 교회를 다닌 적이 있고, 5명은 교회라는 곳은 가본 적도 없는 형제들입니다.

 

어느 날 기독교 종교집회가 있어서 우리 방 식구 6명은 함께 참석했습니다. 예배당 입구에 들어가자 찬양 소리가 흘러나오면서 제 마음에 천둥 번개가 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서울예수사랑교회 목사님께서 예수님에 대한 일대기와 예수님을 믿으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천국 시민이 된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제 마음속에서 회개의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예배 중 한 시간 내내 눈물이 흐르고 마음은 너무 기뻤습니다. 말씀이 끝나고 목사님께서 눈을 감으라고 해서 저도 눈을 감고 작은 소리로 읊조리면서 기도하니, 마음에 평강이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예배 마치고 각 방으로 돌아가는데 한국 국제기드온협회 성경을 1권씩 나누어 주었습니다. 물론 우리 방 6명에게 똑같이 나누어 주었지요.

 

기드온성경을 보면서 앞장에 도움되는 성구 찾기가 있어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말씀을 읽을 때, 성령께서 저에게 감동을 주셨고, 우리 방 6명이 모두 함께 성경을 읽어보자고 제가 권면했습니다. 그러자 모두 동의해서 우리는 매일 아침 730분부터 8시까지 기드온성경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마음이 조금씩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10일 정도 지나자 한 분이 어떻게 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나요?”라고 질문을 했습니다. 저는 예전에 예수님에 대한 말씀을 들은 것이 있어서 짧은 소견으로 그분에게 설명을 했습니다. 그리고 기드온성경 앞면에 있는 도움되는 성구 찾기를 사용해 필요한 말씀을 찾아 읽었습니다. 그러자 다른 형제가 그럼 예수님을 어떻게 영접합니까?”라고 질문을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드온성경 맨 뒷장의 내용에 따라 복음을 설명해 줬습니다.

 

어느덧 20일 정도 지나서 두 형제가 예수님을 믿겠다고 하면서 우리 방은 저를 포함해 4명이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시간이 흘러서 우리 중에 예수님을 영접한 분들이 말씀 읽고 기도하며 삶의 모습이 조금씩 변하는 모습을 보면서 다른 두 명도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참 놀라운 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우리 방 6명 모두가 기드온성경을 통해 예수님을 믿기로 한 것입니다. 참으로 하나님께 감사하고, 이제는 아침마다 말씀 읽고 기도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6명 중 2명이 남부교도소 할렐루야 성가대에서 활동하고 찬양하며 은혜받고 있습니다. 지난 일들을 회개하고 성경을 읽는 중에 나머지 4명도 열심히 종교집회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기드온성경을 받은 지 4개월이 되었는데, 기드온성경을 통해서 우리 삶이 변화되어서 감사합니다.

 

편지를 쓰고 있는 저도 한국 국제기드온협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기드온성경을 우리에게 전하여 준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6명은 출소 후 각자 지역교회에 등록해서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기로 서로 약속했습니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 말씀이 생각이 납니다. 우리 방 6명 모두가 이 말씀대로 항상 감사, 기도, 말씀으로 교정할 수 있는 참 은혜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OO (남부교도소 제소자)

 

<이 편지는 은평캠프에서 교도소에 기드온성경을 보낸 후, 202309월 본부에 접수되었습니다.>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