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책을 통해 깨달은 하나님의 은혜

 

  샬롬!

  주님 안에서 항상 복음에 전력을 다하시 는 한국 국제기드온협회 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 립니다. 우연치 않은 기회로, 아니 주님의 예비하신 바에 의해 국제기드온협회에서 발행한 신약전서와 시편, 잠언 성경책을 얻게 되었습니다.

 

저는 대기업 상장 건설회사에서 경영기획실장 및 법무실장을 역임하던 중 회사의 비자금 조성 사건으로 구속되어 영어의 몸이 되어 생전 알지도 못 하던 사람과 공동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성경책 을 한번 읽고 싶어도 여러 사람들의 눈치 아닌 눈치 가 보이던 때에, 저에게 주님이 주신 성경책은 여러 사람의 눈치를 핑계로 성경 읽기를 주저하고 회 피하는 저를 책망하시고 권면하시고자 주신 크나 큰 선물이 되었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짬짬이 보는 성경은 가슴에 깊이 새겨지는 말씀이 되고 있습니다. 협회가 발행한 성 경책의 구성 내용을 보면서 그 내용 하나하나가 진심으로 어렵고 힘든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배려하고자 하는 정성을 느낄 수가 있어서 더욱더 마음이 따뜻해져만 갑니다.

 

  사회의 지도층으로 살면서도 유흥과 향락에만 빠져서 이 사회의 어둡고 힘든 사람들이 있다는 것과 불과 얼마 되지 않는 따뜻한 정성만으로도 이 들의 어려운 시절을 조금이나마 보듬고 챙길 수 있다는 사실을 이제야 깨닫고 눈물 흘릴 수 있었습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영어의 생활을 끝내고 나면 사회에 나아가서 지금의 이 마음과 각오를 잊지 않고서 몸과 정성을 다해서 우리 사회에 어두운 곳에서 아파하고 신음하시는 분들을 위해 미력하나마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행동을 하면서 살 것을 맹세하고 맹세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기드온 협회의 사역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7.1.9. 밀양 교도소에서 이✽✽ 올림

 

 

신고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