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성경책을 받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감사와 기도의 시간을 가져 

- 영기드온 성경배부 생생 체험기-




김현수 대구Y 성서부장 


대구 기드온 선배회원님들과 영기드온 몇몇 회원들이 함께 3월 7일/ 3월 14일 2주에 걸쳐 대구신명고등학교와 대구중앙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성경배부를 나섰습니다.

변명이겠지만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기드온 사역을 하기에는 마음에 여유가 없어서 매번 미뤘던 성경배부를 영기드온 3년째 처음으로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낮에는 봄기운이 올라오려나 싶지만 이른 아침 시간에 성경을 배부하기에는 봄기운을 느낄 수가 없었습니다.

출근시간을 앞두고 분주한 마음과 한편으로 조금은 귀찮은 마음으로 아이들과 마주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나의 마음과는 달리 등교하는 학생들의 모습은 신학기라 그런지 무척이나 즐거워 보였고 그런 밝은 아이들의 모습에 나의 얼어있던 마음 또한 따뜻해지며 굳어있던 얼굴에도 자연스레 미소가 피어났습니다.

작은 성경책을 받고 즐거워하는 학생들 모습을 보며 기드온 사역을 통하여 역사하실 하나님 나라의 크신 계획과 소망을 기대하는 귀하고도 감사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작지만 그 무엇보다도 강력한 힘을 지닌 이 작은 성경책을 통하여 만난 모든 학생들이 성령님을 경험하며 그 삶이 변화되길 소망합니다.

영기드온 회원들은 출근시간 때문에 한 시간 남짓 성경배부하고 출근했지만 다음 성경배부에는 좀 더 많은 회원들이 동참하여 영혼구원을 위해 더욱더 열심을 내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성경배부를 통해 기드온 사역에 좀 더 알게 되었으며 성경배부를 통해 새로운 영혼이 하나님 앞에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신고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인도는 인구 13억으로 구성된 다양한 문화, 경제의 땅입니다. 인도 인구의 65% 는 여전히 농촌 및 시골 인구이지만, 최근 급격한 도시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년 5백만명의 학생들이 대학을 졸업하고 있으며, 인도의 경제는 연간 약 8% 성장대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2%이상 기독인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도에는 약 15,000명의 기드온 회원들과 10,000명의 부인회원들이 약 850개 이상의 도시에서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전년도에만 무려 19개의 방언으로 1,450만부 이상의 성경이 배부되었고, 놀라운 결실과 열매들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인도의 기드온사역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하이라이트 

1. 많은 학교, 대학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성경배부를 허락해주었습니다. 

2. 뭄바이, 첸나이, 방갈로, 하이더라바드, 델리, 캘커타등에서 대량성경배부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3. 교회가 별로 없는 북쪽, 동쪽 지역에 성경배부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4. 2015년 국제간호사의 날에 부인회원들이 약 2만부의 의료업무종사자용 성경을 배부했습니다. 

5. 영어 성경이 약 8만개의 호텔에 비치되었으며, 지방마다 각 지역 방언으로 된 신약성경을 지방 호텔, 모텔등에 비치되었습니다. 

6. 지난 해보다 기드온은 881명이 증가하였으며, 부인회원은 4% 증가되었습니다. 

7. 하나님께서 141만불의 성서헌금을 허락하셨는데, 이는 전년대비 7%가 증가한 금액입니다. 

8. 지난 회기 40개 도시에 신생캠프를 조직하게 되었습니다. 

9. 지역연합회 조직을 발전시키기 위해 중차대한 투자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10. 교회순방이후에는 신입회원 증모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 기도제목 

1. 사회, 정치적으로 복음주의 환경이 조성되도록

2. 지도력 발전을 위해서 

3. 회원증모가 더욱 증대되도록

4. 2020년까지 매년 2,500명의 회원이 증가해서 해마다 2,300만부의 성경을 배부하게 되도록 

5. 교회순방시에 자격있는 메시지 연사자가 갖춰지도록

6. 인도 도심지에 더 많은 대량성경배부 계획이 실행되도록


* 간증

의사인 쉬바쿠마르는 철저한 힌두가정에서 자랐습니다. 그는 수의사였는데, 병원 원장은 그와 일하는 것을 아주 불편해 하여 , 그를 다른 도시로 전근을 보냈습니다. 쉬바쿠마르는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으며 술을 먹고, 복수할 계획이었습니다. 

어느 날 저녁, 그는 호텔방에 묵던중 테이블 위의 성경을 발견했고, 펴서 읽기 시작했습니다. 로마서 12장 12절 말씀 "소망 중에 즐거워하며 환난 중에 참으며......."을 읽으며, 어떻게 사람이 환난중에도 참으며 지낼 수 있을까? 라는 호기심으로 계속 성경을 읽었습니다. 

그러면서 사복음서도 읽게 되었고 그는 자신이 하나님 앞에서 죄인이며, 하나님 앞에 자신의 삶을 내려놓게 되었습니다. 한 목사님께서 도움을 주셔서 말씀을 배우고, 세례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그는 가족이 살고 있는 도시로 되돌아 오길 기도하던중, 이전 원장은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게 되어, 고향으로 되돌아 오게 되었고, 하나님의 은혜로 관공서 수의사로 복무하게 되었습니다. 호텔방에 성경을 비치해준 기드온협회에 감사를 전하였습니다. 




 

신고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