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에서 교회를 순방하다가 보면 갖가지 사연의 헌금이 있기 마련인데, 지난해 2010년 12월 12일 서울 소망교회를 순방했을 때 하얀 천으로 만들어진 주머니 하나가 헌금바구니에 들어 있었다. 주머니를 열어본 결과 꼬깃 꼬깃 접어진 123,400원과 함께 이런 글이 적힌 편지가 발견되었다.


TO :  한국국제기드온협회

   이 돈 123,400원은 저의 친정 어머니가  (예수 믿고 세례 받으신 후) 얼마전에 천국에 가셨는데 예수 믿기 전에 "나 죽을 때 노자 돈으로 가져 가신다." 면서 수의복과 함께 손수 준비해 두셨던 돈입니다. 그런데 이제 주님을 아멘으로 영접하고 주의 딸이 되어 천국에 가셨으니 이 돈을 관속에 넣지를 않았습니다.  (성경을 통해서) 복음을 모르는 자, 한 사람이라도 더 구원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이 헌금을 드립니다.         2010. 12. 12  소망교회를  섬기는  어떤 권사 드림


이날 소망교회에서 드려진 순방헌금은 123,400원을 포함해서 56,025,260원의 헌금이 드려졌다.


기드온협회는 기독교 실업인 및 전문직업인들로 구성된 평신도 선교단체로서, 중고등학생, 대학생, 군인, 경찰, 의료업무 종사자들과 호텔, 모텔에 성경을 기증하여  많은 영혼들을 주 예수 그리스도께로 인도하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전 세계 194개국에 약 16억권이상의 성경을 배부하였습니다. 사역을 위해서 직접 회원으로 가입하시거나, 또는 기도로 성서헌금으로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면
한국국제기드온협회 홈페이지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성경 한권의 값으로 약 1,000원에서 2,500원이면, 기드온협회가 조직된 전 세계 190개국 이상에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배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전세계에 성경을 보내시기 원하시면, 바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