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할 일 

  1. 독일에서는 현재 약 4,400여명의 기드온과 부인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회기 7개 새로운 캠프가 조직되었으며, 후원자들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2. 후원자들은 현재 14,095명이며, 사역을 위해 기도와 재정으로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이는 전년도보다 8.23%가 더 증가한 것입니다. 이를 통해 성서헌금도 더욱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3. 본부에서는 병원이나 교도소로부터 하루에 2~3통의 성경요청 서신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학생, 병원에서 간증들을 통해 더욱 사역에 고무되고 있습니다. 
  4. 한 권은 국내에, 두 권은 전 세계 성경이 필요한 나라에 전하기로 목표를 정하고, 국제대량성경배부(ISB)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 기도할 일

  1. 학교 교실안에서 성경배부가 어렵기 때문에, 점점 학교 바깥에서 배부하고 있습니다. 현재 배부하는 성경 전체의 65%를 학생들에게 배부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배부의 기회가 지속적으로 열리도록
  2. 교회의 성도들이 심각하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많은 목사님들이 성경말씀을 믿지않고, 회의적인 태도로 변하고 있습니다. 현대 상황에 맞지않다는 이유입니다. 진리의 말씀으로 교회들이 새롭게 되도록
  3. 다른 종교배경을 가진 상당수 이민자, 난민들이 독일로 유입되고 있습니다. 이들이 병원이나 호텔에 일하면서, 현재 병원의 약 33%만 성경비치를 허락하고 있습니다. 점차 선교를 하는 나라가 아니라, 선교해야할 나라로 변하고 있습니다. 
  4. 현재 기드온 회원의 부인들이 부인회 사역에 동참하는 비율이 낮습니다. 이들이 함께 사역에 동참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5. 아직까지도 성경이 전달되지 않은 대도시들이 많이 있습니다. 캠프들도 배부하지 못하고 있는 지역에 대량성서배부계획이 이뤄지도록 기도합니다. 
  6. 교회순방이나 교회 방문등을 통해서 더 많은 후원자가 증모되며, 회원들이 증모되어 추수할 것 많은 이 시대에 일꾼을 보내주시길 기도합니다. 


*간증 -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감사

청소년 교도소 약 40여명의 젊은이들이 감금되어 외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교도소에서 기드온들에게 약 1시간, 성경을 기증할 수 있도록 허락해줬습니다. 

그래서 기드온들은 청소년 죄수들에게 성경을 전하며, 성경이 쓰여진 목적과 의미에 대해서 설명해주고,성경 뒤부분의 결신서를 펴서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의 주인되심을 전했습니다. 

그들은 이 복음을 듣더니, 모두들 감동이 된 듯 했습니다. 조용히 방으로 성경을 가슴에 품고 들어갔습니다. 그들의 방 안에는 다른 어떤 오락물건도 없어서, 이들에게는 하나님의 말씀이 유일한 기쁨이 될것입니다. 

이런 놀라운 복음 전파의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