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은 힘이 있습니다. - 이석신 목사 (한샘교회 시무)

 

 

2012년 10월 5일 - 제 47차 전국대회중(대구)

 

국제기드온협회가 대구에서 열리게 되어 기쁨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차석규 장로님의 소개를 받고, 저의 바쁜 상황에서도 쾌히 시간을 내게 된 동기는 기드온 협회의 사역의 중요성과 존귀성 그리고 본질의 아름다움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역사를 주재하시는 하나님께서 기드온 전 회원님들께 우리 주님의 축복하심이 있을 것을 확신합니다.

제가 중학교 때 교장선생님의 소개로 어떤 분이 교단에 올라와서 책을 한 권 소개하시고, 전교생에게 한권씩 배부하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기드온협회에서 발행한 신약성경이었습니다. 책 내용은 전혀 모르지만, 책 자체가 귀한 것이니까 집에 가서 소중히 보관하였습니다. 그 이후 옆집에 사는 집사님을 통해서 전도를 받고 교회를 가야되겠다는 결심이 생겼습니다.


만약 기드온협회에서 주신 성경이 없었더라면, 교회나가는 것을 멈추고 나중에 성경을 구해서 그 다음 교회 가야겠다고 생각하고 영적 진행형을 중단하였을지도 모릅니다. 그랬더라면 그 공백 기간에 교활한 마귀세력이 역사를 해서 어쩌면 영구적으로 교회 나가지 못했을 수 도 있었으리라 생각됩니다. 기드온 협회에서 주신 작은 성경을 통해 저를 구원하신 하나님의 역사는 완벽하게 이루어진 것입니다. 그 작은 성경이 저를 교회로 가게 해서, 여기까지 오게 하신 것을 생각할 때 참으로 감격하고 감사하며, 또한 성경말씀이 힘이 있음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저의 목회 30여 년간, 중추적인 역할을 한 것이 바로 성경이었습니다. 마태복음 4장 4절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말씀으로 살아야 한다.”는 말씀대로 성경중심의 삶이야말로 인간의 최고의 축복이 되는 것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기드온협회 회원들은 모두가 목회자요, 선교사요, 주님의 허락한 사역자들이심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