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기드온협회 – 일본

 

오늘은 우리와 가장 가깝게 위치한 일본으로 떠나볼까요?

 

일본에서 기드온사역은 어떻게 시작했을까요?

흥미롭게도 일본에서 기드온사역이 1950년에 시작되었는데그 출발점이 바로 맥아더 장군을 통해서 시작된 것입니다

일본에 그당시 유엔사령군으로 작전을 나왔던 맥아더 장군이 국제본부에 전보를 보내어 기드온협회 성경을 보내달라고 요청한데서 도쿄에서 기드온 캠프 사역이 시작된 것입니다.

 

1950년 조직이후일본 기드온은 발전을 이뤄서 2000년도에 자립하였으며현재 약 170여 캠프에 약 2,200여명의 기드온과 부인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 감사제목

1. 지난 6월에는 히가쉬-마츠시마 도시에 지진이 발생해서 인근 기드온 회원들이 함께 가서 성경배부를 했습니다.

   재난당한 도시에 인근 지역 기드온들이 함께 성서배부를 시행합니다.

2. 지난 9월 카나자와 도시에서 기드온들이 고등학교에 450여권의 성경을, 15개의 교회방문을 통해, 5개의 교회가 순방을 실시했습니다.

3. 10월과 4월에는 센다이 대도시에서 대도시 성경배부행사가 있었습니다.

4. 고베에서는 지난 11월 교회관계의 날 행사를 통해서 39개 교회에서 순방을 실시했는데,

   이들중에는 거의 처음 기드온 사역에 문을 여는 곳이 대부분이었으며이날을 통해 백만 엔 이상의 헌금이 모아졌습니다.

5. 도쿄에 캠프를 조직하기 위한 계획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 기도제목

1. 일본은 최근 10년간 많은 사회적 문제들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 인구의 급격한 감소와 노인 인구의 상대적 증가인구의 25% 65세 이상 어르신입니다.

 이런 상황에 더욱 복음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2. 비전 2020 목표달성을 위해서

3. 2020년 도쿄 올림픽이 개최되는데놀라운 성경배부의 기회가 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4. 새로운 신입회원들이 사역에 합류하도록

5. 정기 성서배부 날(매달 둘째주 수요일)로 정하여 실시하는데많은 회원들이 참여하도록

 

 

* 간증 - 위대한 발견 (카즈히코 사이토 목사)

 

고등학교 2학년 시절처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읽었습니다바로 아버지의 선반에서 본 빨강색 표지의 기드온 성경이었습니다.

우리 가문은 전통적으로 불교집안이었고기독교인은 아무도 없었습니다그래서 전 아버지의 선반에서 기드온성경을 보고서는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그 성경의 맨 뒷장에는 재밌게도 고모님께서 예수님을 그리스도인으로 영접하는 서명이 적혀있었습니다.

날짜를 보니아마도 고모님이 고등학생 시절 받은 성경이었고이후 아버지에게 준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성경에 무슨 내용이 쓰여있을까호기심을 갖고 요한계시록부터 거꾸로 읽기 시작했습니다.

계속 읽어가다가 디모데후서 2:3절에 "너는 그리스도 예수의 좋은 병사로 나와 함께 고난을 받으라"라는 구절은 제게 큰 도전이 되었습니다.

 

전 고등학교를 졸업후 대학에 입학하고 나서부터 교회에 나가기 시작했습니다그때 예수님을 인생의 주인으로 구세주로 영접했습니다그로부터 몇 년이 지나신학교에 들어가 공부하고 지금은 28년째 목사로서 섬기고 있습니다.

 

제 아내와 저는 기드온 사역에 특별히 감사하고 있습니다왜냐하면제 아내도 고등학생 시절에 받은 기드온 성경으로

삶이 변하고 예수님을 만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기드온협회가 지속적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반포하는데 큰 역할을 감당해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감사합니다.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