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글은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인 최효준(송파구 낙원교회 출석)의 글로
2010년 8월 24일, 본부 이메일로 접수된 간증입니다.


학교 앞에서 받은 신약전서를 통해


예전에 제가 학교 앞에서 신약전서를 받았습니다. 보니까 기드온에서 만든 것이더라구요. 저는 모태신앙입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1학년때까지 하나님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주일성수는 꾸준히 했지만 저에게 주님에 대한 확신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인 저는 올해 하나님을 진정으로 만났습니다. 이제까지 살아오며 성경책을 본적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만나고부터 하나님께서 성경을 읽을 수 있는 지혜를 주셨고, 이 기드온에서 만들어주신 신약전서를 읽으며 지금은 신약을 다 읽고 시편을 읽는 중입니다.

기드온에게 정말 감사드리고 싶은 점은 아이들에게 이 성경을 배부하면서 많이들 보셨듯이 이 성경책을 찢고 비행기를 만들어 날리고 버리고 하는 모습들을 보셨으리라 생각이듭니다.


그러나 그 와중에도 배부를 포기하지 않고, 이렇게 믿지 않는 아이들에게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이걸 중학교 2학년때 받은 걸로 기억합니다. 같은반 아이가 성경책을 함부로 대하는 모습을 보며 가슴이 아팠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제 확신합니다. 기드온에서 배부해주신 이 성경책하나하나가 반드시 죽어진 영혼을 살릴 수 있을 꺼라 믿습니다. 조금이나마 기드온에게 힘이 될까하고 이렇게 이메일로 보내봅니다. 정말 몇년이 지난 지금이지만 이 신약전서를 배부해주신 기드온에게 감사하다고 하고 싶습니다.   

기드온협회는 기독교 실업인 및 전문직업인들로 구성된 평신도 선교단체로서, 중고등학생들에게 성경을 배부하여 많은 영혼들을 주 예수 그리스도께로 인도하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전 세계 194개국에 약 16억권이상의 성경을 배부하였습니다. 사역을 위해서 직접 회원으로 가입하시거나, 또는 기도로 성서헌금으로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면 한국국제기드온협회 홈페이지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성경 한권의 값으로 약 1,000원에서 2,500원이면, 기드온협회가 조직된 전 세계 190개국 이상에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배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전세계에 성경을 보내시기 원하시면, 바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