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책을 받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감사와 기도의 시간을 가져 

- 영기드온 성경배부 생생 체험기-




김현수 대구Y 성서부장 


대구 기드온 선배회원님들과 영기드온 몇몇 회원들이 함께 3월 7일/ 3월 14일 2주에 걸쳐 대구신명고등학교와 대구중앙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성경배부를 나섰습니다.

변명이겠지만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기드온 사역을 하기에는 마음에 여유가 없어서 매번 미뤘던 성경배부를 영기드온 3년째 처음으로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낮에는 봄기운이 올라오려나 싶지만 이른 아침 시간에 성경을 배부하기에는 봄기운을 느낄 수가 없었습니다.

출근시간을 앞두고 분주한 마음과 한편으로 조금은 귀찮은 마음으로 아이들과 마주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나의 마음과는 달리 등교하는 학생들의 모습은 신학기라 그런지 무척이나 즐거워 보였고 그런 밝은 아이들의 모습에 나의 얼어있던 마음 또한 따뜻해지며 굳어있던 얼굴에도 자연스레 미소가 피어났습니다.

작은 성경책을 받고 즐거워하는 학생들 모습을 보며 기드온 사역을 통하여 역사하실 하나님 나라의 크신 계획과 소망을 기대하는 귀하고도 감사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작지만 그 무엇보다도 강력한 힘을 지닌 이 작은 성경책을 통하여 만난 모든 학생들이 성령님을 경험하며 그 삶이 변화되길 소망합니다.

영기드온 회원들은 출근시간 때문에 한 시간 남짓 성경배부하고 출근했지만 다음 성경배부에는 좀 더 많은 회원들이 동참하여 영혼구원을 위해 더욱더 열심을 내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성경배부를 통해 기드온 사역에 좀 더 알게 되었으며 성경배부를 통해 새로운 영혼이 하나님 앞에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