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성경에 꽂혀 있던 한 장의 편지

*아래의 편지는 미네소타주 알렉산드리아의 한 호텔 ‘데이즈 인(Days Inn)’의 객실에
기드온 회원이 성경을 객실마다 비치하러 갔다가 호텔성경 안에서 발견된 편지 전문입니다.


제 어린시절 종교와 관련된 일이라고는 부친이 몰몬교 가르침을 따른 것이 유일한 것이었습니다. 부친을 통해 ‘선행을 통해 천국으로 갈수 있다’라는 교훈을 들었는데, 그것이 제가 자라면서 접한 몰몬교 교리였고, 예수님의 보혈로 구원을 얻을 수 있다는 진리는 한 번도 듣지를 못했습니다.

제가 4살 때 부모님은 이혼했고, 자라면서 그 흔한 교회 모임에 한 번도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청소년기는 빨리 지나가버렸고, 전 파티와 돈, 놀음, 남자친구 등에서 행복을 발견하려고 했습니다. 이런 것들은 그저 일시적 쾌락을 가져다 줄 뿐이었습니다.

그러다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발견하고 나서야, 제 10대 시절이 참 공허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전까지는 하나님의 참 사랑에 대해서 알지 못했습니다. 과연 하나님은 그동안 내가 지었던 모든 죄와 실수들을 용서해주실 수 있을까?라는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저는 그때 요한복음 3장 16절을 읽게 되었는데,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라는 구절은 제 삶을 송두리째 흔들었고, 그때부터 성경속에서 더 많은 정답을 찾기 위해 읽기 시작했습니다. 로마서 3:23~25에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라는 구절은 저의 죄값을 대신하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주셨음을 설명해주었습니다.

저는 20대 예수님을 영접하고 나서 누렸던 평안, 사랑, 참 기쁨과 감격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그때 이후로 순간 순간 하나님의 말씀을 읽음으로써 풍성한 삶을 사는 방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말씀 속에는 당신이 알아야할 모든 내용들이 있습니다.
성경을 읽으십시오. 당신의 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하나님의 복을 기원합니다.

기드온협회에서는 전세계 192개국에서 호텔, 모텔, 병원, 군부대, 경찰, 중고등학교, 대학교 등의 기관에 현재까지 16억권이상의 성경을 기증하여, 많은 영혼들을 주 예수 그리스도께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