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 아름다운 만남으로의 초대 행사를 마치고

눈이 내리는 축복 속에 풍성한 결실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

글/송순주 서울지역부인회 회장

지난 12월 3일(목), 서울지역부인회에서는 “아름다운 만남으로의 초대(이후 아만초)” 행사가 처음으로 실시되었습니다. 아만초 행사는 2013년 11월 이후, 부산, 대전, 수원 등에서 개최된 부인회 신입회원 및 후원자 초청행사였는데, 서울지역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였습니다.


짙은 눈발이 흩날리는 궃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행사장은 금새 북적거렸습니다. 서울지역의 13개 부인회에서 총 66명의 부인회원이 참석하였으며, 나선환 부인회 1지구이사의 사회로 시작해서, 정해자 전국회장, 장복순 전국신앙이사의 도전메시지와 사역소개, 박혜홍(송파부인회원)의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체험한 간증, 이동준, 오미선 부부(강남Y캠프 회원) 등의 특송을 통해 그야말로 풍성한 잔치가 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총 30명이 새롭게 손님으로 초청되었는데 이중 21명이 성서헌금 후원으로 동참을 약속했으며, 2명이 신입회원이 되는 아주 괄목할 만한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그야말로 눈이 내리는 축복 속에 아름다운 만남이 이뤄진 것입니다.

행사를 마친후, 용산캠프 부인회원들은 오순도순 앉아 행사장을 떠나지 않으며, 금번 행사를 통해서 사역에 관심있던 부인회원을 초청해 너무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술회하였으며, 남인옥, 김남신 구역부회장은 내년도에는 구역단위로 구분해 아만초를 개최하여, 더욱 발전시켜나가면 좋겠다고 포부를 나눴습니다. 행사의 모든 일정을 허락하시고, 큰 기쁨과 열매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용산캠프 부인회원


서울지역연합회 부인회 임원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