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14일 목요일 미국기드온 본부로 감동적인 편지 한 장이 날라왔습니다. 

6살 사무엘(Samuel)의 엄마가 보낸 편지였는데, 자신의 아들 사무엘이 
성탄절 전에 산타 할아버지에게 받고 싶은 선물 목록표를 적었는데, 
그 목록에 가난한 나라 아이티(Haiti)에 성경 100권을 보내주고 싶다는 것을 적어놨다는 것입니다. 

사무엘의 어머니는 덧붙여 “제 아들이 산타 할아버지한테 자기 자신을 위한 선물보다 성경을 보내고 싶다는 고백을 보고 얼마나 감동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전 우리 아들의 마음으로 편지와 헌금의사를 밝히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무엘이 아이티에 복음을 모르는 이들과 성경을 나누고자 하는 귀한 마음에 우리는 모두 크게 감동을 받았습니다. 

여러분 상상해보십시오. 

이 어린 소년 사무엘의 소원을 통해서 하나님이 얼마나 큰 일을 하실까요? 
요한복음 6장 9절에서 한 아이가 드린 물고기 두 마리와 보리떡 다섯 개를 통해서 예수님께서는 오천명을 먹이였습니다. 아이가 드린 작은 도시락이 어떻게 되었습니까? 주님께서는 5,000명을 먹이시는 기적을 베푸셨습니다. 그리고 배불리 먹고난 후에 남은 조각을 거두니 열두바구니에 찼습니다.

우리는 사무엘과 같은 어린 아이가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드렸습니다. 

또한 그의 부모님께도 자녀를 대신에 주님께 헌금을 드릴 수 있는 마음을 주신 것을 감사드렸습니다. 분명히 하나님께서 100권의 신약성경을 통해서 수천명의 복음을 듣지 못해 굶주리고 있는 영혼들에게 복음과 구원의 소식을 들려주실 것을 믿습니다.

한 권의 성경을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고, 성탄절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와 우리를 위해서 이 땅에 오신 것을 깨닫게 되는 역사가 일어나지 않겠습니까?
이 얼마나 귀하고 아름다운 사역입니까?

감사합니다. (출처 /국제본부 기드온 블로그)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