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호 선교사

 

저는 어렸을 적에  앞에 교회가 생기면서 교회를 출석하여 복음을 듣고 예수님을 믿게 되었습니다.
신앙생활을 하던  가족이 집을 이곳저곳으로 이사를 해야 하는 사정 때문에 교회도 여러 곳을 옮겨야만 했습니다그러다가 이사를   지역에 이단교회만 있어 등록하고 섬길 적당한 교회를 찾지 못한 연유로 교회를  년간 다니지 못했습니다.그러던  고등학교 2학년 초에 학교에서 나눠주는 기도온 성경책을 받았습니다그당시 학교에서 가까운 교회에  출석하기 시작했던 저로서는 처음으로  성경을 가질  있었습니다.
제가 받았던 기드온 성경은 아주 작은 포켓 성경이었습니다.포켓성경에는 신약과 시편만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성경이 크지 않았기 때문에 집과 학교를 오가며 버스를 기다리며버스를 타고서도  틈틈이 시간을 내서 성경을 읽곤 했었습니다성경을 읽다가 마음에 감동을 주는 구절들에는 줄도 긋고형광펜으로 표시도 하고전도사님이나 목사님의 설교를 들으며 메모를  넣기도 했습니다 성경 구절을 묵상하다가  구절을 외우려고 많이 노력했습니다그해에 이렇게 저렇게 성경을 읽다가 보니 어느덧 신약을 5 통독하고 시편은 10 정도를 통독했던  같습니다.


그때는  포켓 성경만 있으면 제가 원하는 성경구절들을 쉽게 찾을  있었습니다왜냐하면 제가 펜이나 색으로 표시해 놓은 것도 있고자주 읽다 보니 익숙해져서 제가 원하는 구절들의 위치를 쉽게 파악할  있었기 때문입니다저희 집이 경제적으로 여유있는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성경을 산다는 것이 그리 쉬운 일이 아니었는데기드온 성경을 받고 저는 하나님의 말씀에 깊에 빠져들  있었습니다.



고등학교 3학년 초에는 구약성경을 읽고 싶어서 하나님께 구약성경을 읽을  있도록 구약성경을 달라고 기도했었습니다그리고 얼마 후에 주님의 은혜로 신구약 성경 합본된 성경책을 구입할  있었습니다신구약 합본 성경을 구입하고서 구약성경을 열심히 읽었던  같습니다그러나 기드온 포켓 성경은 언제나  호주머니나 가방 안에 있었습니다아무래도 휴대하기가 편리했고 가벼웠으며 무엇보다도 익숙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렇게 고등학교 3학년 주일학교에서 그해에 성경을 제일 많이 읽은 학생이 되었고  해에만 17명을 주님께로 인도한 전도왕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대학교에 입학하고서도 포켓성경은  호주머니나 가방 안에 항상 있었습니다그러던 어느날  포켓성경을 잃어버렸습니다그리고 기드온협회도  기억에서 서서히 사라졌던  같습니다그런데  후로 20여년이 지나고 제가 태국선교사로서 사역하고 있는 핫야이에 기도온협회에서 공문을 받았습니다기도온협회를 핫야이에 있는 교회들에 소개를 하고 교회들의 협조를 구하고 싶다는 내용이었습니다그래서  모임에 참석하고 저희 교회의 교인을 적극 추천하여 회원으로 등록시켰습니다

사람을 바꾸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한 성령의 역사임을 믿습니다.( 4:12)

사람이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읽는다면 하나님을 알게 되고그의 뜻을 분별하며 삶이 역동적으로 바뀌게  것이라 확신합니다그래서 기도온협회의 성경반포 사역을 적극적으로 지지합니다그리고  사역의  결과가 저이기에 이자리를 빌어 기드온협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