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에서 발생한 대홍수로 인해, 국제기드온협회에서는 국가재난성경배포프로그램(Natural Disaster Distribution Program)을 통해 약 3만부의 하나님의 말씀을 즉각적으로 홍수지역 피해 재난민들에게 배부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근래 콜롬비아에서 발생한 재난은 최악의 홍수중의 하나로 기억되고 있으며, 최신 소식통에 의하면, 이번 홍수로 인해 약 250명의 사상자가 발생하였고, 190만명 이상의 주민들이 피해를 입었다고 전해집니다. 또한, 1만명 이상이 집을 잃고, 32만명이상의 학생들이 당장 학교를 갈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고 합니다.


국제기드온협회는 국가재난성경배포프로그램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이 어려운 위기에 처한 사람들에게 배포할 수 있는 특권을 갖게 되었으며, 배부될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참 평안을 찾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게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2010년 한해 동안 아이티(Haiti)와 칠레(Chile)에서 발생한 지진과 파키스탄(Pakistan)의 홍수 이후에 또 다시 이번 국가재난성경배포 프로그램이 실행될 예정입니다.


콜롬비아에는 1959년 최초로 기드온캠프가 조직되어, 현재 112개의 기드온 캠프에 1,617명의 기드온 회원과 1,034명의 부인회원들이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오늘날까지, 3천3백2십만부 이상의 성경이 기드온협회를 통해 배포되었습니다.


콜롬비아 땅을 위해서 여러분의 지속적인 기도가 필요합니다. 주님께서 헌신된 기드온들을 통해서 다가오는 성경배포 프로그램을 잘 계획하도록, 또한 주님께서 상한 콜롬비아의 많은 영혼의 마음을 만지셔서 하나님의 말씀을 받도록 기도해주십시오. 그들 중에 많은 이들이 복음의 메시지를 듣고 주님께로 돌아오기를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크라이나 소식1  (0) 2022.03.16
우크라이나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0) 2022.03.03
Posted by 한국국제기드온협회
,